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4.04.26
다이어트 할 때 식단 칼로리를 어떻게 맞추죠?
제가 다음 달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하는데요 평소 먹는 식단보다 칼로리를 많이 낮추려고 하는데 이런 계산은 해 본 적이 없어요 칼로리를 어떻게 낮춰야 하죠? 계산을 어떻게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4.04.26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 할 때 칼로리는 요즘에 칼로리 계산해 주는 어플이나 인터넷 검색 하시면 잘 나와 있기 때문에 거기서 맞춰서 하시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각 식품이나 식재료의 칼로리는 영양정보를 확인하거나 어플등으로 간편히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