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기요사키 은값 200달러 전망
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짓굳은박새256
가을철에 많이 먹는 전어는 어떤 영양 성분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궁금합니다
우리가 가을이 되면 전어회나 전어구이같은 음식으로 즐겨먹는 전에는 어떤 영양 성분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지 음식인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전어는 가을에 먹는 제철 음식중에 하나로 단백질과 칼슘 지방이 풍부하고
특히 DHA, EPA 같은 불포화지방산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