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영양상담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5.02
당근 끝부분 잎파리 부분 먹어도 괜찮은가요?
당근을 먹다보면 잎파리 붙어 있는 부분 푸르른 부분이 있습니다.
약간 잎파리도 붙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그 부분 먹어도 괜찮을까요?
아무래도 잎부분이라 다소의 영양소가 있다고 판단되는데요.
거부감이 없다면 먹을때 다 먹어보려고 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5.03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당근 잎에는 여러가지 성분이 들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타우린, 피롤리딘 등의 알칼로이드 성분이 있습니다.
면역력을 높여 주거나 피부미용에도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하지만 약간에 독성이 있기 때문에 많이 드시는 것은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