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뽀얀굴뚝새243
뽀얀굴뚝새24323.08.09
아침 공복에 말린사과+무가당요거트+아몬드10개+블루베리 조합 어떤가요?
오늘 아침에 밥은 먹기 싫고 요거트가 있어서 위에 나열된 대로 먹었습니다.
속도 편하고 소화도 잘되고 앞으로 이런 식으로 섭취하고 싶은데 괜찮은 조합일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아침 공복에 말린 사과, 무가당 요거트, 아몬드 10개, 블루베리 조합은 건강에 좋은 조합으로 보여집니다. 말린 사과는 식이섬유가 풍부하고, 무가당 요거트는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하고, 아몬드는 불포화 지방과 단백질이 풍부하고, 블루베리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합니다.
이러한 음식들은 모두 건강에 좋은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아침 공복에 섭취하면 하루 종일 건강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또한, 말린 사과, 무가당 요거트, 아몬드, 블루베리는 모두 소화가 잘 되는 음식이기 때문에, 공복에 섭취해도 속이 편합니다.
따라서, 아침 공복에 말린 사과, 무가당 요거트, 아몬드 10개, 블루베리 조합을 섭취하는 것은 건강에 좋은 방법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생각 보다 단성분이 많은것을 드시는것 같습니다. 말린사과나
블루베리 둘중에 하나를 빼시고 탄수화물이 든 음식을 드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말씀해주신 조합은 괜찮은 아침식단이지만 단백질로 계란이나 보충제 등을 추가하시면 더 좋을것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