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빼어난안경곰147
빼어난안경곰14723.10.09
아침에 식사대신 먹는 미숫가루는 영양분이 충분한가요?
안녕하세요. 아침에 출퇴근 거리가 멀어서 출근시간이 오래 걸리다보니 아침에 간단하게 미숫가루로 대체하고 있는데요. 미숫가루는 아침을 대체할만큼 영양분이 충분할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 식사 대용으로 미숫가루를 먹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두유나 우유를 섞어서 드시고 하면 충분이 어느 정도 영양 섭취는 된다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미숫가루는 곡물을 건조시켜 만든 식품이기때문에
탄수화물함량이 높습니다.
따라서 달걀 두유 등으로 단백질 보충을 권장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