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힘센숲새174
힘센숲새17423.10.19
마트에서 판매하는 슬라이스 치즈 장당 평균 칼로리가 궁금해요.
평소 치즈를 워낙 좋아해서 마트에서 대용량 치즈를 사다가 거의 매일 1~2장씩 먹는데요.
여러가지 이유로 다이어트를 시작한 현재 상황인데, 이 상황에서 치즈를 기존처럼 먹어도 되는건지... 아니면 끊어야 하는건지... 가 궁금하고, 시중 대형마트에서 판매하는 슬라이스 치즈의 장당 평균 칼로리가 얼마인지도 궁금해요.
전문가분들의 고견 미리 감사드려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슬라이스 치즈 1장(20g)당 칼로리는 50~60칼로리정도 됩니다.
브랜드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제품마다 다르겠지만 100kcal미만입니다.
다이어트가 목표이시면 저염치즈를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부분 마트에서 판매되고 있는 치즈 슬라이스 칼로리는
조금씩 다르지만 65칼로리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