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4.21
저녁식사를 안해도 건강에 이상이 없을까요?
살이 너무 많이 찐거 같아서 다이어트를 하려고 하는데 저녁 식사를 안 해도 건강에 이상이 없을까요?
저녁 하루 안먹었더니 아침에 너무 어지럽던데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류호연 영양사blue-check
류호연 영양사23.04.21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 저녁 식사를 안하는것은 도움이 많이 되는데, 그러나 아침에 어지러움이 늦겨 지신다면 간단한 샐러드를 저녁 식사로 조금 드시길 추천 합니다 .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하루 식사는 꼬박 3끼를 하시는건지 먼저 궁금합니다.
하루에 2끼를 드시는데 저녁을 안드신다면 힘들수 있지만 3끼를 드신다면 그래도 괜찮을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저녁을 건너뛰는 것만으로 체중 감량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극단적인 다이어트는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저녁을 건너뛰는 것은 급격한 체중 감량을 초래할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는 건강에 나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은 천천히 이루어지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단기간에 많은 체중 감량을 시도하면, 대부분의 경우 체중을 되돌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따라서, 저녁을 건너뛰는 것은 영양 섭취량이 부족할 수 있으므로 건강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대신, 규칙적인 식사와 적절한 운동을 통해 체중 감량을 추구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