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베지타
베지타23.11.09
냉동야채채소 영양분에 대해 궁금합니다 .
요리할때 쓰는 냉동채소들 양파 대파 고추등 있는데 일반채소와 영양분 차이는 딱히없는지 궁금합나다 일일이 손질하기 그래서 여쭈어봅니다 그리고 손질된 깐대파 깐양파도 있던데..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낮은 온도에서 냉동하게되면 수분변화에의해 질감변화 등이 있을 수 있지만 너무 장기적으로 보관하지않는다면 괜찮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냉동을 시키는대파나 고추 등에는 영양소들이 들어 있지만
바로 얼리게 되면 영양성분은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