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내추럴한뿔영양271
내추럴한뿔영양27122.12.07
아침사과는 왜 몸에 좋은건가요?
안녕하세요 흔히들 듣는말이 아침사과는 약이라는 말을 많이 듣습니다
확실히 변비나 몸이 안좋을때 사과를 먹으면 장기가 잘 움직이고 소화력도 높아지는것이 느껴지는데 왜이렇게 아침사과는 우리 몸에 좋은거 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사과에는 섬유질이 많아 아침에 배변활동 및 독소배출에 좋고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있어서 아침 대용으로도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