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빼어난안경곰147
빼어난안경곰14723.09.18
내장비만에 좋은 음식에는 어떤 음식들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꾸준히 운동도 하고 나름 식단관리도 하는데 복부비만은 잘 빠지지가 않는데요. 내장비만에 좋은 음식에는 어떤 음식들이 도움이 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내장 비만에 좋은 음식은 계란 . 콩. 팽이 버섯 . 다시마 . 오이 . 코코넛 오일 등이 있습니다 .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내장지방은 꾸준히 관리해야합니다.
당분 및 정제된 탄수화물의 섭취를 주의하세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내장 비만에 좋은 음식은 짙은 녹색의 채소를 드시는것이 좋은데요 브로콜리나 케일 그리고
당근 호박도 좋습니다.
그리고 아몬드나 미역이나 다시마 같은 해조류 토마토 등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