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뱀이냥
뱀이냥22.09.13
마른 사람이 배만 찌는데 해결 방법이 있을까요
마른 체질 이다보니 살 찌우려고 먹고 운동하고 하는데 배만 살이 자꾸 찌네요...건강하게 먹어야 하는걸까요 일단은 막 먹으면서 운동중이긴 하거든요
해결방법좀...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9.14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배만나온다는것은 평소 식사시에 탄수화물을 너무 많이 섭취해서 그렇습니다.
가능하다면 탄수화물위주로 식사를 하기보다는 단백질위주로 식사를 해주시고,
근육량을 늘리고싶다면 오히려 운동강도를 높이고 운동횟수를 줄이는게 더 많은 도움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