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외로운침팬지184
큰마트나 시장에 가시오가피팔던데 어디에좋은걸까요?
큰마트나 시장에 가시오가피 팔던데 우리몸에 어디에 좋은걸까요? 궁금하네요
혹시 아시는 전문가님 답변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가시오가피에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각종 비타민 식이섬유 미네랄등이 들어 있고
글로로겐산이나 지가페오이르키산이라는 탄닌성분이 있어서
암예방이나 노화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가시오가피는 뼈건강. 감기 예방 .고혈압 예방 .기억력 향상 혈중 콜레스테롤과 혈당 수치 감소 .신경 장애를 치료. 체력과 뇌 피로를 개선 눈과 귀를 밝게 하는 효능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