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파스타 원가계산 효과 있나요
다이어트하려고 올리브유 드ㅠ럼밀 파스타 만들어먹고있는데 올리브오일 좋은거 써서만드니까 원가계산해보니 한끼 8천원이 넘어가네요 올리브유 60ml 정도 들어가는데 올리브유 가격계산해보면 그렇네요 원래이렇게비싼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 파스타를 만들 때 원가가 높게 나오는 이유는 주로 올리브유와 같은 고급 재료 때문입니다.
원가 계산올리브유: 고급 올리브유는 가격이 비쌀 수 있습니다. 60ml(약 4큰술) 정도면 원가가 꽤 높아질 수 있습니다.
다른 재료들: 통밀 파스타, 채소, 기타 재료들도 추가 비용이 들 수 있습니다.
저렴한 올리브유: 올리브유의 가격 차이를 고려해 더 저렴한 대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재료 조정: 사용량을 줄이거나 대체 재료를 사용하는 방법을 고려해 보세요.
올리브유는 건강에 좋은 지방을 제공하지만 비용을 절감하고 싶다면 적절한 가격대의 제품을 선택하거나 사용량을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