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착실한악어276
24.01.02
식물성 닭가슴살 원재료는 무엇 으로 만드나요?
요즈음 식물성 닭가슴살이 많이 판매 되고 있어요 맛은 고기 같은데 원재료가 식물의 어떤 성분으로 만드나요? 영양성분도 단배질로 손색이 없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4.01.02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식물성 닭고기 같은 경우는 완두콩이나 병아리 콩
등으로 단백질 함량을 높이고 치킨소스로
맛을 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