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빼어난소76
23.10.01
이 생선의 이름(명칭)이 뭔가요?
환자분이 드실 생선인데 이름이 궁금합니다.
그리고 고지혈증이 있으신데 드셔도 되는 생선인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10.01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둘다 흰살 생선으로 넙적하게 생긴건 서대(박대) 라고 불리고 (지역마다 부르는게 다릅니다.)
그리고거운데 뼈가 있는것은 양태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