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너그러운할미새127
너그러운할미새12723.05.15
아침에 웨이트 하기 전에 뭘 섭취해야 하나요 ??
공복상태로 운동하는 게 편한데 뭐라도 먹고 하는 게 건강에 좋은 건지 지금 이대로 해도 근육량 증가가 되는지 궁금해요. 끝나고 바로 일반식 먹습니다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웨이트 하기 전에는 힘을 써야되기 때문에 탄수화물섭취를 하시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그러고 나서 운동이 끝난 후에는 단백질을 섭취를 해야 근육이 더 생성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