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늠름한삵213
늠름한삵21322.08.07
다이어트를 위한 규칙적인 식사습관
일때문에 생활이 불규칙해요
규칙적으로 바꾸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일정한 식사시간이라는건 12시로 정해놓으면 딱 12시에 먹어야 하는건가요?
아침과 점심, 저녁의 간격은
몇시간을 두는게 좋은가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조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식단이 중요합니다. 아침은 그래놀라에 그릭요거트, 점심과 저녁은 닭가슴살에 샐러드!
식사 간격은 6시간 간격이 제일 좋긴 하지만 유연성있게 드셔도 좋습니다. 총 섭취 칼로리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면 좋아요. 그렇다고 한번에 폭식은 좋지 않구요.
나만의 루틴을 만들어서 직접 체험해보고 판단하시길 바랍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09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30-40분 정도의 차이는 상관없습니다.
식사간격은 가급적 4시간 이상을 유지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