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어린돌고래123
어린돌고래12323.06.04
한끼에 충분한 단백질로 뭘 먹어야 하나요?
단백질 제대로 챙겨먹으려면 뭘로 챙겨먹어야 하나요?
좀 저렴한 단백질로 채울수 있는 식단이었으몃 좋겠습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단백질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을 드셔서 한끼에 흡수하는 양이 있기 때문에
한끼에 대략 20~30그램정도 단백질이 흡수가 안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음식을 골고루 드시는것이 좋습니다.
닭가슴살이나 오리고기 그리고 두부 등등으로 충분히 채워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