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정직한코브라158
정직한코브라15822.01.18
편식 하는 사람의 다이어트 식단은?
제가 편식이 심하고 채소는 그나마 양배추, 당근, 오이 같은 것만 먹는데 저 같이 편식이 심한 사람들도 다이어트 식단을 짤수있을까요? 다이어트 하면 막 샐러드 먹고 버섯먹고 야채 많이 먹던데.. 전 버섯도 안먹고싶고 상추도 안먹고싶은데 다이어트가 가능할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1.18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한 식단으로 닭가슴살 샐러드나 키토김밥을 이용하기보다는
평소 식단의 탄단지 비율을 조정하는것을 추천해드려요.
다이어틀 위한 탄단지 비율은 442로
현재 탄수화물이나 지방의 비율이 높다면 조금씩 줄여나가보세요.
• 안녕하세요. 김윤경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를 할려면 본인의 의지가 아주 중요 합니다.
대단한 각오를 하지 않으면 다이어트에 성공 할 수 없습니다.
편식이 심하더라도 다이어트에 이로운 음식들로 식단을 구성하시면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