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아리따운안경곰70
아리따운안경곰7023.08.04
삼치의 영양 성분은 어떻게 구성되어 있나요?
삼치를 자주 구워서 먹는 편인데
삼치는 어떤 영양소들이 풍부한가요?
육류보다 어류가 건강에는 좋다하여
삼치를 먹는데 보통 삼치는 어떤 영양소들이 풍부하여
어떤 사람들에게 유익한 식재료인가요?
삼치의 영양에 대해서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삼치는 등푸른 생선의 대표적인 종류로, 지방이 많고 맛이 좋습니다. 삼치는 단백질, DHA, EPA, 비타민 A, 비타민 D, 칼슘, 철분, 아연 등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삼치는 뇌 건강, 시력 보호, 피부 건강, 뼈 건강, 빈혈 예방,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됩니다. 삼치는 맛이 좋고 영양이 풍부한 생선으로, 다양한 요리로 즐길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삼치는 대표적인 등푸른 생선중에 하나 입니다.
단백질은 물론 칼슘과 칼륨 그리고 오메가3도 풍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