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신기한메추라기78
신기한메추라기7823.11.06
반찬으로 달걀, 두부 아예 안 먹고 흰살생선이랑 닭가슴살만 먹어도 영양적으로 괜찮은가요?
달걀이랑 두부를 안 좋아하는 편이라 반찬으로 달걀, 두부 아예 안 먹고 흰살생선이랑 닭가슴살만 먹어도 영양적인 면에서 괜찮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각 식품을 구성하는 아미노산이 다르기때문에 고루 섭취하는것을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달걀과 두부 같은 경우는 단백질섭취를 위해서 드시는 거 같은 데 흰살 생선 역시도 단백질을 많이 들어 있기 때문에 충분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