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네 꿈을 펼쳐라
비타민을 복욕하라고 건강검진 결과가 나왔습니다.
종합비타민을 먹는 것도 좋지만 자연에서 채소와 과일로 섭취하고 싶습니다.
겨울철에 쉽게 구입하고 값싼 채소와 과일 중에서 종합비타민이 풍부한 것은 무엇일까요?
추천부탁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겨울철 추천 야채
• 양배추와 꼬마양배추
• 콜리플라워
• 브로콜리
• 당근
• 적근대
• 케일
출처 겨울제철과일만큼이나 중요한 겨울제철야채, 겨울에 더 맛있는 야채 7가지 (tistory.com)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요즘에 많이 나오는 과일중에 귤이 있습니다.
귤은 비타민도 풍부합니다. 그리고 파프리카 드시면 빨간색으로
드시길 권해 드립니다.
다른색 보다 훨씬 많은 비타민을 가지고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방울토마토가 종합 비타민을 안 먹어도 될 만큼 영양소가 풍부하다고 합니다 또 요즘에 나오는 제철 과일중에 배 사과 딸기 귤 한라봉 등은 영양이 풍부하여 챙겨 드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