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호화로운동고비112
호화로운동고비11223.01.19
과일을 많이 먹으면 살찌나요?
아침식사 후에 과일을 먹고 있는데 과일을 많이 먹으면 살이 찐다고 말을 하더라도요. 과일을 어느정도 먹어야 살이 안찌고 즐겁게 먹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과일을 많이 드시면 좋은 성분이 많이 있긴 하지만
그래도 당분이 많이 있기 때문에 살이 찔수 밖에 없습니다.
하루에 사과 한개 정도 다른 과일 한개 정도가 적당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