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바람의 검심
바람의 검심 22.11.20
달걀 흰자와 닭가슴살이 주식일 경우, 추가로 필요한 영양소가 있을까요?
달걀 흰자와 닭가슴살을 식사대용으로 먹는경우에, 추가해주면 좋은 식단이 궁금합니다. 곁들여 먹으면 좋은것이 있는지 알고싶네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1.2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달걀 흰자와 닭가슴살이 주식이라면 아무래도 지방이나 비타민에서 부족한 부분이 있기에
유제품, 버터, 아보카도, 견과류 등 건강한 지방을 추가하고 비타민이 풍부한 야채,버섯을 추가해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