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숙련된하이에나116
숙련된하이에나11623.01.17
닭고기는 다른 고기에 비해서 살이 많이 찌나요
제가 지금 체중관리를 해야 하는데 문제는 영양소도 챙겨야 해가지고 고민이 많습니다 닭고기를 먹어야 할 거 같은데 다른 고기에 비해 살이 덜찔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다이어트 식단에는 닭고기가 많이 들어갑니다 그 중에서 닭가슴살이
칼로리 적은 반면에 단백질을 보충을 해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는 최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