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재빠른개구리이직을하자고고싱12
재빠른개구리이직을하자고고싱1223.01.27
한끼식사를 죽으로 먹으면 영양가가 충분할까요?
제가 쌀밥이 너무 먹기 싫어서 죽을 자주 먹으려고 하는데요 그런데 영양가가 충분한지 모르겠어요 야채도 넣고 소고기도 넣어서 죽을 하려 하는데 괜찮은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죽을 드신다는 것은 보통 환자들이 그동안 식사를 못해서 소화력이 떨어졌을 때 소화를 돕기 위해서 있는 것이지 한끼 식사를 하기에는 굉장히 부족한 영양소 입니다.
되도록이면 귀찮으셔도 균형적인 식단으로 식사를 하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