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푸른재규어247
푸른재규어24724.04.14
오이 같이 수분이 많이 함유된 식재료는 어떤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를 하기위해 오이같은 수분이 많이 함유된 재료를 먹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오이같이 수분이 많이 함유된 식재료는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박연실 영양사입니다.
오이와 유사하게 수분이 풍부한 식재료로는 토마토, 양배추, 피망, 청경채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채소는 수분 함량이 높아 체내 수분 보충에 도움이 되며, 칼로리가 낮고 영양가도 풍부하여 건강에 좋습니다. 또한, 이들을 활용하여 다양한 요리나 음료를 만들어 수분을 보충할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수분이 많은 음식으로 양배추. 자몽. 양상추. 레디쉬. 수박. 키위. 포도. 사과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에 수분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으로는 오이가 있는데요
참외나 멜론 알로에 수박 등도 수분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오이같이 수분함유량이 높은 식품으로는 토마토, 양상추, 수박 , 샐러리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