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환한벌새238
환한벌새23824.01.06
다이어트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아침을 굶는 게 건강에 더 좋을 수 있나요?
현재 콜레스테롤 수치도 높고 혈중 지방 수치도 높아 다이어트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이렇게 다이어트가 필요한 상황이면 아침을 굶고 하루에 2끼만 먹는 게 건강에 더 좋을 수 있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콜레스테롤도 있고 지방수치도 높지만 아침을 간한하게 드시는것이
오히려 도움이 됩니다. 2끼를 드시게 되면 폭식으로 이어질 가능성도 높기 때문 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개인의 대사량과 활동량에 따라 다르며
질병이 있으시다면 전문의와의 상담을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천아연 영양사입니다.
3끼를 규칙적인 식단이 가장 건강할 수 있습니다
두 끼를 드시게 되면 폭식이 이루워질 수 있으므로 적은 양을 나눠서 3~6끼로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운동은 꼭 하셔야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