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엉뚱한살모사21
엉뚱한살모사2124.04.20
요즘 얼굴이 칙칙한데 피부에 좋은 음식 뭐 없을까요~??
다크써클도 있고 얼굴이 밝아 보이지 않네요 얼굴에 좋은 음식 없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요즘에 햇볕이 강하기 때문에 썬크림은 필수구요
비타민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이 좋습니다.
오렌지나 자몽 딸기 등이 도움이 많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피부건강에 도움을 주는 영양소는 비타민C,글루타치온 등이 있으므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