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꼼꼼한퓨마177
꼼꼼한퓨마17722.12.06
안녕하세요 제가 약간에 비만이라 체중 관리를 하고 싶은데요 식단를 어떻게 쎄팅을 해야 할까요??
제가 키에 비해서 체중이 많이 나가 거든요
그래서 영양 식단으로 체 중관리를 하고 싶은데
요 어떻게 식단 관리를 해야 성공한 다이어트
식단이 되고 또 근육은 빠지지 않고 체지방만
뺄수가 있을까요??
잘 아시는 분들 저에게 도움을 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0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이나 지방은 그냥 그대로 섭취하시면서 탄수화물중에서도 단순당섭취를 줄이기만하면됩니다.
빵,면,탄산음료,아이스크림,과자,초콜릿,크림이들어간커피의 섭취를 줄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