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은혜로운큰고래114
22.08.30
간헐적 다이어트 식단좀 알려주세요
하루 한끼 (저녁) 먹을 예정인데 그 혹시 식단좀 알려 주실 수 있나요 ? (내장지방빼야해요)
필수로 먹어야할것? 간혈적을 반복적으로 해도 상관없는지도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2.08.3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간헐적단식의 경우 식사량이나 식사 구성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식사간격을 조절하는것으로 저녁식사후부터 아침식사를 먹기전까지
적어도 10시간 이상의 공복을 갖는것부터 시작하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내장지방을 제거함이 위함이라면 간헐적단시과 동시에 저탄고지 식단을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필수적으로 먹어야할것은 단백질위주의 음식이며,
찌거나 삶은 것보다는 굽기를 이용한 방식의 조리법을 추천해드립니다.
또한 간헐적단식은 앞으로 평생 진행하셔도 좋을정도로
너무 좋은 식단관리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