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고혹한 쇠똥구리
고혹한 쇠똥구리22.09.30
우리가 자주 먹는 김의 효능이 궁금합니다
저는 평소에 김을 잘 먹고 좋아하는데 김이 구체적으로 어떻게 좋은가요?
그리고 어떤 김이 특히 좋은지 알고 싶어요
또 많이 먹었을때 안좋은 점이 있나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김의 효능은 장건강에 좋고, 혈관건강, 면역력강화, 항암효과, 혈압조절, 피부건강개선등 효능이 있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0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김의 경우 식이섬유가 많이 있으며 미네랄이 풍부하지만
조미김의 경우 소금 즉 나트륨이 많이 있기때문에
조미김은 너무 많은 양을 먹는것은 추천해드리지않습니다.
가급적 저염김을 드시는것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