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화려한고라니231
화려한고라니23124.03.16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려고 하는데 요요현상없이 건강하게 살뺄스었는 식단을 어떻게 해야될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빠른시간에 살뺄수있는 운동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극단적인 식단보다는 지속가능한 식단을 권장드리며 영양소가 고루잡힌 규칙적인 식사를 추천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칼로리 낮추기, 영양 균형 맞추기, 가공식품 줄이기, 충분한 수분 섭취, 규칙적인 식사, 천천히 먹기, 충분한 수면 등의 다이어트 팁을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요 현상 없이 건강하게 살을 빼는 것이 중요하며, 다이어트 식단 예시와 함께 유산소 운동과 근력 운동을 조합하여 효과적으로 살을 빼는 것이 가능합니다.
아침: 현미밥, 두부 김치찌개, 오이 소박이
점심: 닭가슴살 샐러드, 현미밥
저녁: 고구마, 찐 계란, 샐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