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정중한토끼172
정중한토끼17223.11.02
생선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제가 생선을 자주 즐겨먹는데 혹시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까해서 물어봅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면 어떤영양성분이 도움이 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생선은 지방이 적고 칼로리가 낮으며 단백질이 풍부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칼슘이랑 비타민 등도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 안녕하세요.
생선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생선은 단백질 함량이 높고 지방 함량이 낮기 때문에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생선에 함유된 오메가-3 지방산은 혈중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체내 지방을 분해하는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