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5.03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식품 무엇이 있을까요?
나이가 들면서 기억력 감퇴는 피할 수 없는 현상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좀 개선시켜 보고자 하는데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야채나 식품은 무엇이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5.03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보통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음식으로는
비타민 E 성분이 많이 들어있는 땅콩이나 아몬드 호두
해바라기씨 같은 견과류를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등푸른 생선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