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남자 정력에 좋은 음식은 어떤 음식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남자 정력에 좋다고 알려진 음식은 어떤 음식이 있는지 알려주세요.
주위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음식이면 더 좋을 것 같아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굴, 전복, 홍합 등 아연이 풍부한 해산물, 마카, 인삼, 호두, 아모든 같은 결과류를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정유미 영양사입니다. 정력에 좋은 음식은 혈액순환을 돕고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촉진하는 음식입니다. 정자생성과 테스토스테론 분비를 촉진하는 굴, 따뜻한 성질로 하복부 기혈순환을 돕는 부추, 호르몬 분지와 정자건강의 도움을 주는 달걀, 소고기, 견과류, 발기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등푸른 생선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