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트,근육운동후 어떤 음식을 먹어야 하나요?
요즘 웨이트 근육운동을 빡세게 하고 있는데 운동후 허기가 지고 먼가 허해서 계란은 자주 챙겨 먹는데 .근육운동후 .어떤 미넬랄이나.영양소를 보충해줘야 하나요?음식으로는 어떤게 있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근력향상이 목적이시라면 닭가슴살 계란 등으로 단백질을 보충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보통 웨이트를 하고 난 뒤에는 에너지를 많이 쏟아기때문에 탄수화물과 단백질 섭취를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