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터프한하운드184
무작정 굶는다고 살이 빠질까요?
살이 너무 쪄서 하루 한끼만 안먹고 있는데 잘안되네요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세끼 다 굶는게 나을런지 아니면 운동병행 하는게 나을란지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살을 빼기 위해서는 운동은 필수입니다.
운동이 처음이 쉬라고 생각이 되시면 유산소 운동을 어느 정도 하시고 그 다음에 근육 운동도 해 주셔야 지방이 빠지게 됩니다
그리고 굶어서 빼는 거는 다시 요요현상이 올 수 있으니 굶지 마시고 양을 줄여서 식사를 하시는 것도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