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세계에서 가장 건강한 나라로 뽑히는 이탈리아의 다이어트 비밀을 알고있는가?
유럽에서 비만율이 가장 낮고 세계에서 가장 건강한 나라로 뽑히는
이탈리아의 다이어트 비밀을 알고 있는가?
지금까지도 이탈리아에서는 다이어트를 할 때
많이 먹는 과일 이라 던 데 아직까지 한국에는 잘 알려져 있지 않다. 이 과일 무엇 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이탈리아에서 건강을 유지하고 다이어트를 할 때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 중 하나는 과일입니다. 특히 이탈리아에서 많이 섭취하는 과일 중 하나는 자몽이며 자몽은 저열량이면서도 비타민 C와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건강에 매우 좋습니다. 또한 자몽은 다이어트나 식사 제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으며 이탈리아에서는 자몽을 다양한 방식으로 섭취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따라서 자몽은 이탈리아의 건강한 식습관과 다이어트 비밀 중 하나로 언급되곤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