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대찬밀잠자리170
23.06.15
청경채에는 탄수화물이 많나요?
평소에 청경채를 많이 먹고있습니다. 그런데 우리가 먹고있는 야채에는 생각이상으로 탄수화물이 많다고하더라구요. 청경채에는 탄수화물이 얼마나 들어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3.06.15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청경채 100g을 기준으로 해서 탄수화물의 양이
식이섬유보다 많습니다.
대략 2.2g 정도 들어 있습니다. 식이섬유는 1g 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