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29
매생이의 영양성분이 궁금합니다
매생이가 몸에 좋다고 하는 이야기가 예전에 방송을 타면서
매생이 요리가 많아진것 같더라구요
정확히 어떤 성분을 가지고있길래 몸에좋다고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박예슬 영양사blue-check
박예슬 영양사22.12.29
매생이는 5대영양소가 골고루 들어있는 식물성 고단백 식품이다. 몸에 좋은 알칼리성 식품인데다가 비타민 A, C, 엽록소, 칼슘, 철분, 무기질 등 다양한 영양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출처 https://www.joongang.co.kr/article/169055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