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비범한앵무새123
귀리에는 어떤 영양성분이 들어있나요?
안녕하세요. 요즘 잡곡밥에 빠져있어서 귀리도 넣어 먹고있는데요,귀리가 몸에좋다고하는데 어떤 영앙성분이들어있어서 그런가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귀리는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고 다른 곡물에 비해서 단백질 함량이 높습니다 그리고 칼슘 철 마그네슘
각종 비타민들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귀리는 영양가가 풍부한 곡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양한 영양성분을 포함하고 있으며, 주요 성분으로는 식이 섬유, 단백질, 철분, 비타민 B군,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소화, 에너지 생산, 신경 기능, 뼈 건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귀리에는 단백질과 비타민B1, B2, 칼륨, 마그네슘과 같은 무기질 그리고 식이섬유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귀리는 다른 곡물에 비해 단백질 함량이 높고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데요. 귀리에는 루신이나 페닐알라닌과 같은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