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4.01.28
몸에 체지방을 낮추기 위하여 좋은 식단은 어떤 식단인가요?
최근 인바디를 측정해 보았는데 몸무게는 그렇게 많이 나가지 않았으나 근육량이 적고 체지방이 좀 많이 높은 편인데 체지방률을 낮추기 위해서 좋은 식단은 어떤 식단인가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천아연 영양사blue-check
천아연 영양사24.01.28
안녕하세요. 천아연 영양사입니다.
다크 초코릿를 드시는 걸 추천드리고요
그리고 땅콩 100프로인 버터 드시는 거 좋습니다
지방을 태워주는 역활을 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체지방을 낮추기 위해서는 운동이 제일 좋습니다.
몸에 있는 지방을 태우고 나서 단백질 섭취를 하여 근육량을 늘리면 체지방은 줄어 듭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근력운동을 병행하시면서 단백질과 식이섬유 위주의 식단을 병행하시길 권장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체지방을 줄이는데 좋은 음식으로 닭가슴살. 달걀 흰자. 생선. 콩. 두부. 고구마. 당근. 귤. 브로콜리. 견과류. 물 등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체지방을 낮추기 위해 다양한 채소와 고단백 식품을 포함한 균형 잡힌 식단이 좋으며 건강한 지방, 식이섬유 등이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