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hswisdom
저녁 늦게 먹어도 좋을 만한 음식이 있을까요?
업무특성 상 야근을 하면서 저녁 때를 놓치는 경우가 많아서요. 그렇다고 9시가 됐는데 식사를 하자니 속도 더부룩하고 더 피곤하기도 한듯 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너무 늦게 식사를 하시면 아무래도 소화를 시키고 주무셔야 되는데 그러지 못 하기 때문에 계속 더부룩 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기 전에 따뜻한 우유 한 컵 드시거나 견과류 정도 드셔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