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하늘나라에서선녀님이물을뿌려주네
하늘나라에서선녀님이물을뿌려주네23.06.23
게껍질이나 새우껍질에 키토산이란게 있다고 하는데요
안녕하세요
게껍집이나 새우껍질에 키토산이라는 성분이 있다고 하는데 우리 몸에 좋다고 하더라고요
이 키토산을 먹기위해 껍질채 섭취하는게 좋을까요?
껍질을 먹는 효과적인 방법좀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게껍질 같은 경우는 딱딱해서 먹기가 어렵지만 새우 껍질 같은 경우는 머리부분을 잘 구워서(버터를 발라)
먹게 되면 바삭한 식감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