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Ari아리엄마
Ari아리엄마22.12.11
30kg이면 살이 찌지 않은 편인가요?
키:139cm
몸무게: 31kg
나이:12살
(키, 몸무게, 나이는 위와 같아요.)
30kg이면 살찐건지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올려주신 글로 본다고 하면
말씀처럼 살이 찌지 않는 편이 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골고루 잘 챙겨 드셔서 건강 유지 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12살 평균키 몸무게는 남자는 145.3센치 43키로
여자는 146센치 40키로 입니다
마른편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