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낮잠자는복실이
집에서 녹즙을 만들어 먹고 싶은데 맛이 없어요
녹즙이 몸에 좋다 하기도 하고 야채 섭취량이 너무 작아 몸의 균형이 매우 걱정되어요. 그래서 집에서 녹즙을 갈아 마시려고 하는데 너무 맛이 없어요. 어떤 재료를 어떻게 배합하는게 좋을까요어떻게 배합하는 게 좋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녹즙을 맛있게 만들려면, 야채와 과일을 잘 배합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시금치1컵, 사과 1개, 당근 1/2개, 레몬 1/4개, 물 약간, 이렇게 과일과 채소를 적절히 배합하면 맛있고 건강한 녹즙을 만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