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침착한삵72
침착한삵7222.01.12
다이어트를 시행할시 저녁6시 이후론 먹지말기
다이어트 블로그나 SNS에서 찾아보다가 저녁 6시 이후론 저녁 먹는건 금한다
6시 이전에 저녁먹으란 문구를 보았는데 실상 일반 직장인들은 퇴근하고 귀가하면
6-7시가 되어버리는데 아예 저녁을 포기하란말인건가요?? 점심을 늦게먹던지 아니면 점심을 많이 먹게되면
저녁6시 이후 (운동포함) 간단한 음식을 취하기만 하면 충분한건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1.12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6시이후 금식을 한다는것은 보통 아침식사를 7-8시에 한다는 전제하에 간헐적단식을 하는것입니다.
평소 아침식사를 안하신다면 저녁식사를 하셔도 상관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