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4.02.29
달리기 하기전 과당을 섭취하는게 몸에 좋나요?
어떤 유튜브에서 달리기 하기전에 액상과당을 먹는게 지방을 분해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 맞나요?! 맞다면 운동 몇분전 얼마나 섭취해야 하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4.02.29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일반적으로 음식을 드시는것은 보통 1시간전에 드시는것이 운동을 하는데에 무리가 없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시간까지는 객관적으로 정해져있지않지만 적당량의 과당을 섭취하면 에너지를 내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