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가지런한오소니23
지구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식습관이 있을까요?
L-아르기닌은 지구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는 음식이라고 하던데 이것 이외에도 지구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 무엇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체력과 지구력을 향상 시키는 식품에는
비트주스,연어, 꿀,체리 등이 있습니다.
출처 체력·지구력 향상 시키는 식품 4가지 - 정책뉴스 | 뉴스 | 대한민국 정책브리핑 (korea.kr)
•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건강한 몸을 만드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은 꿀을 먹으면 운동선수들이 긴시간 지속적으로 에너지를 공급 받아 혈당과 인슐린 수치가 안정 된다고 해요 꿀은 스피드와 지구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붉은색 채소인 비트는 카페인보다 에너지 증진에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실제로 비트를 먹은 운동 선수는 그렇지 않은 선수들보다 16% 나 더 긴 거리를 자전거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또한 체리를 먹으면서 운동을 하면 통증이 감소 된다고 하는데 체력 손실도 줄어 든다고 해요